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필히 신청하여주시기 바라겠습니다 1. 대상 : 2022학년도 신입생 2. 발급학생증 : 2022학년도 신입생 여러분께서는 아래 2가지 학생증 모두를 신청, 확인하여 주시 기바라겠습니다 가. 대학 자체 모바일 학생증(QR코드) : 도서관 책대여 사용, 학생확인용 1) 대학 자체 모바일 학생증은 대학 앱 설치 시 자동발급이오니,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나. 신한카드 학생증 : 도서관 책대여 사용, 학생 확인용, 체크카드 이용, 버스카드 사용 등 1) 신한카드 학생증 발급 준비사항 : 본인 증명사진 파일, 신분증 2) 신한카드 학생증 신청은 신한 [쏠SOL] 앱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라며, 신청 후 학생증 카드는 학과사무실로 배부 예정 ※ 개인사정에 의해 신한카드 학생증 발급이 불가능 할 경우 대학 자체 모바일 학생으로 발급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※ 학번부여는 2022년 3월 2일(수) 이후 배정 예정 3. 발급기간 : 2022년 3월 2일(수) ~ 3월 18일(금)까지 4.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재발급 시 : 기존 발급 된 정보가 신한카드사에 등록되어 있음에 따라, 신한은행 안동지점 직접 방문 후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바람 5. 매뉴얼 및 발급 확인 방법 : 첨부파일 참조 6. 문의 : 교무학생처 [054-851-3055] |